축산물등급판정소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2009-04-06     홍동희

축산물등급판정소가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0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에서 등급판정소는 91.8점을 받아 75개 준정부기관 중 농수산물유통공사, 한국농어촌공사 등 8개 기관과 함께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조사결과는 우수·양호·보통·미흡 등 4단계로 분류, 발표되며 등판소는 지난 2006년에 이어 또다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등판소는 △소 돼지 등급판정결과를 고객에게 휴대폰 문자와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 △고급육 생산을 위한 생산농가 컨설팅 △방문고객에 대한 친절서비스 확대 △해피콜을 통한 신속한 민원해결 △등급판정결과의 인터넷 실시간 서비스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