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체소개

농식품분야 최고의 전문신문 농수축산신문

농수축산신문은 지난 1981년에 창간한 이후 업계 리더지로서 농업, 축산, 수산, 임업, 식품, 유통, 기자재 등 농수산식품 분야의 새로운 비전과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업계 발전을 선도해 왔습니다.

특히 핵심 이슈에 대한 가장 객관적이고 정확한 분석을 통해 업계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농수산식품산업 정보를 독자 여러분들께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농수축산신문은 무한경쟁시대 국내 농식품산업이 국제적인 경쟁력를 갖추고, 지속가능한 산업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언제 어디서든 업계 최일선에서 독자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독자 여러분들이 꼭 알아야할 최신 이슈를 다각도로 분석하고, 각계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심층 기획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실시간 보도기능 강화

디지털시대에 부응해 주요 보도기사는 매일 매일 인터넷 농수축산신문으로 마감해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농수축산업계는 물론 도시민과 소통하며 농업농촌의 다양한 소식과 가치를 전하기 위해 인스타, 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등 각 농수축산신문 SNS계정을 통해 좀 더 친숙하게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수축산신문은 농어업과 관련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농어촌의 공기(公器)로서 그 책무를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