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CJ피드앤케어(대표이사 김선강)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2022 리치메이드(RICHMADE)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난 51회 큐브(CUBE) 기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 이후 두 번째로 열린 2022 리치메이드 어린이 그림 공모전은 사람, 동물, 환경이 함께 하는 아름다운 지구를 주제로 대한민국 축·수산업에 종사자들의 만 4세부터 만 12세까지 자녀와 손주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지난 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이며 반드시 원본을 서울 중구 을지로 CJ피드앤케어 본사로 우편접수 해야한다.

시상은 대상 1팀에 100만 원, 최우수상 1팀에 80만 원, 우수상 5팀에 40만 원, 장려상 5팀에 20만 원 등 총 12팀에 48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선정된 그림은 2023 달력으로 제작될 뿐 아니라 시상금의 50%는 수상자 명의로 환경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김선강 CJ 피드앤케어 대표이사는 인류와 동물, 환경이 상생하는 원 헬스(ONE HEALTH)’를 통해서 삶의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미션 아래 이러한 기업가치를 실현시키기 위해 리치메이드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올해 처음으로 실시하게 된 그림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가 상징하는 상생 가치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앞으로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에도 더욱 동참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