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이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림에 따르면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 또한 100g에 115kcal의 저지방 고단백 제품이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제격이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 건강식뿐 아니라 바쁜 직장인을 위한 간편한 식사, 아이들 간식, 어른들 술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특히 하림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개 농가로부터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마늘 등을 첨가한 기능성 사료를 먹여 면역력이 강하고 육질이 크게 개선됐다.

하림 ‘더 건강한 가슴살 훈제’ 가격은 2000원대로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까지 유통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차정운 하림 마케팅팀 과장은 “벌써부터 여름에 대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분들이 있어 저지방 고단백 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간식이나 식사 대용, 다이어트식으로 좋은 이번 신체품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