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21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외식]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제품 전문 디저트 카페 ‘밀크홀 1937’ 오픈
서울우유협동조합이 7월 27일 유제품 전문 디저트 카페 ‘밀크홀 1937’을 오픈했다. 서울시 서초동에 위치한 밀크홀 1937에서는 서울우유의 유제품을 원료로 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판매한다.이번 밀크홀 1937의 콘셉트는 1949년 9월 서울우유협...
더바이어(TheBuyer)  2017-08-08 22:19
[외식] CJ프레시웨이, 2분기 실적 발표
CJ프레시웨이가 창사 이래 분기 최대 매출액을 냈다. CJ프레시웨이 2분기 매출액은 지난해 동기 5970억원에서 6.3% 증가한 6346억원이다. 594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던 지난 1분기 실적을 가뿐히 상회하며 2분기 연속 상승곡선을 이어갔다. CJ...
더바이어(TheBuyer)  2017-08-08 14:23
[외식] 셰프 3대의 노하우 담은 ‘종선이네’
종선이네는 셰프 3대의 스토리를 담은 닭강정 전문점이다. 신의주찹쌀순대로 잘 알려진 거성푸드와 F&B 컨설팅 전문회사 오픈더테이블이 함께 선보인 프랜차이즈다.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이 만난 신개념 닭요리전문 프랜차이즈 ‘종선이네’를 찾았다.장금이의...
더바이어(The Buyer) 신주리 기자  2017-07-07 21:25
[외식] ‘제빵왕’ SPC삼립, 제분·계란·육가공으로 영역 확장
SPC그룹의 전신은 1945년 설립한 제과공장 상미당이다. SPC삼립은 그룹의 뿌리 사업인 일명 ‘봉지빵’으로 성장한 대표적인 제빵기업이다. 최근에는 제빵기업에서 벗어나 식자재유통과 HMR 등으로 사업영역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종합식품기업으로 변신...
더바이어(The Buyer) 신주리 기자  2017-07-07 11:20
[외식] CJ프레시웨이,이츠웰 만두 3종 출시
CJ프레시웨이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바뀐 PB ‘이츠웰’의 BI를 처음으로 적용한 상품 ‘쫄깃한 물만두’, ‘담백한 교자만두’, ‘가득찬 고기손만두’ 등 총 3종을 선보였다.이번에 선보인 만두 3종은 방패 모양의 BI를 패키지 전면에 담아 CJ...
더바이어(TheBuyer)  2017-06-06 22:01
[외식] 제15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세텍에서 제15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열렸다. 이번 박람회는 150여개 브랜드, 350부스 규모로 열렸다. 예비창업자와 업종전환 예정자들이 성황을 이룬 창업박람회를 다녀왔다.제15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는 프리...
더바이어(The Buyer) 신주리 기자  2017-06-06 13:48
[외식] 멕시카나 치킨, 신메뉴 코코안심텐더 출시
멕시카나가 2017년 첫 신메뉴로 ‘코코안심텐더’를 선보였다. 신제품 ‘코코안심텐더’의 주재료는 코코넛이다. 코코넛 칩과 함께 튀겨 바삭한 식감에 코코넛의 은은한 향을 더했다. 여기에 찍어먹는 코코넛 소스를 함께 제공해 치킨의 맛을 살렸다. ‘코코넛안...
더바이어(TheBuyer)  2017-05-05 17:40
[외식] 빙수 대전 나선 프랜차이즈 3사의 신제품 전략
최근 낮 기온이 20℃를 넘나들면서 카페를 시작으로 빙수 대전이 시작됐다. 프랜차이즈 카페들은 각 사별로 다른 차별화 포인트로 빙수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다. 여름 디저트시장을 선도할 프랜차이즈 카페 3사의 신제품 빙수를 살폈다.올해도 변함없이 빙수시장...
더바이어(The Buyer) 김선희 기자  2017-05-05 14:40
[외식] 요리용 반찬으로 틈새 공략! 집밥 느낌 앞세워 성공적 안착
홈스푸드는 국선생 브랜드로 가정 요리 테이크아웃 전문점을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본사다. 이마트에서 HMR 상품개발을 총괄하다, 기존 HMR제품의 한계를 체감하고 요리용 반찬으로 틈새시장 공략에 나선 최성식 홈스푸드 대표를 취재했다.“요새 젊은 사람들 ...
더바이어(The Buyer) 박장인 기자  2017-04-04 15:44
[외식] 제8회 국제외식산업박람회
제8회 국제외식산업박람회가 양재동 aT센터에서 ‘농수축산업과 식품·외식산업의 행복한 상생’을 주제로 4월 11일~14일까지 열렸다. 농수축산식품 생산자와 외식업계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으로 성장해온 국제외식산업박람회를 찾았다.지난해까지 식자...
더바이어(The Buyer) 신주리 기자  2017-04-04 15:36
[외식] SPC그룹,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론칭
SPC그룹은 4월 3일 서울 여의도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을 론칭한다. 피그인더가든은 고품질의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이다. 피그인더가든의 브랜드명은 ‘건강한 포만감’...
더바이어(TheBuyer)  2017-04-04 10:26
[외식] 2017 프랜차이즈 서울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17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가 열렸다. 유행을 따르면서 상식을 깬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들을 유혹한 식품업계의 창업아이템들을 살폈다.지속 가능한 아이템 필요공정거래조정원이 공정거래위원회에 등...
더바이어(The Buyer) 신주리 기자  2017-03-03 12:14
[외식] 외식기업, 글로벌 진출 전략
SPC그룹이 2017년 올해의 경영 키워드로 ‘글로벌’을 제시했다. 미국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해외 생산거점과 연구센터도 설립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도 베트남과 태국에 점포를 열면서 동남아 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두 외식기업의 해외 진출 전략을...
더바이어(The Buyer) 김선희 기자  2017-01-01 18:30
[외식] 쉐이크쉑 상륙 5개월
SPC그룹이 미국의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 2호점을 도산대로에 오픈했다. 쉐이크쉑 청담점은 오픈 10일 만에 일평균 고객 수 2500명에 달하는 성적을 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쉐이크쉑 강남점 일평균 내점 3000명쉐이크쉑은 2001년 미국...
더바이어(The Buyer) 김선희 기자  2017-01-01 15:47
[외식] CJ프레시웨이, 베트남에 한국산 과일 공급 확대
CJ프레시웨이가 베트남 현지에 한국산 제철 과일 공급을 확대한다. CJ프레시웨이는 2016년 9월 베트남 ‘사이공 트레이딩 그룹(이하 SATRA)’에 한국산 과일을 독점 공급하는 내용의 양해 각서를 체결한 이후 한국산 배를 처음 선보였다. SATRA는...
더바이어(TheBuyer)  2017-01-01 13:28
[외식] 일본 혼밥 시장, 연 5조원 규모
일본 신세이 은행에서는 최근 일본 직장인 10명 중 7명이 점심을 혼자서 도시락으로 해결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2014년 일본의 ‘1인 외식 시장(저녁식사 기준)’ 규모는 전년에 비해 3% 이상 증가한 총 3114억엔(약 3조2340억원)이다. 점심 ...
더바이어(The Buyer) 김선희 기자 기자  2016-12-12 17:45
[외식] 1인 메뉴, 매출 견인할까?
외식업계에 나홀로 열풍이 불고 있다. 외식 소비자가 편리성, 가성비, 다양성을 따지면서 혼밥을 선호하는 분위기다. 혼자 하는 경험이 이슈화된 것도 나홀로 외식문화가 확산될 수 있었던 배경이다. 1인 가구의 지출은 2010년 60조원에서 2020년 12...
더바이어(The Buyer) 김선희 기자  2016-12-12 17:42
[외식] 주한스페인상공회의소 네트워킹 나이트
주한스페인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스페인 네트워킹 나이트 행사가 11월 30일에 스페인 캐주얼 레스토랑 알마푸드에서 열렸다. 국내에서 아직 시장 파이가 넓지 않은 스페인 관련 업체와의 만남의 자리다. 행사가 열린 알마푸드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정통 스페인 ...
더바이어(The Buyer) 김선희 기자 기자  2016-12-12 17:20
[외식] 한식뷔페 대표 3사 비교
최근 3년간 눈에 띄게 불어났던 한식뷔페 시장이 숨고르기에 들어갔다.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입맛 변화와 외식업 출점에 대한 규제로 출점을 보류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한다. 이에 각 한식뷔페 업체에서는 해외진출, 농가상생, 토종 식재료 활용 등 다방면으로...
더바이어(The Buyer) 김수민 기자  2016-11-11 18:20
[외식] 삼성웰스토리 중국 식자재시장 진출
중국 식자재시장은 2015년 기준 300조원규모로 약 100조원의 규모인 국내 시장보다 3배 정도 크다. 8월부터 삼성웰스토리는 본격적으로 중국 상해에서 식자재유통 사업을 시작했다. 삼성웰스토리의 중국 식자재시장 진출 전략이다.중국 식자재시장의 빠른 ...
더바이어(The Buyer) 김경미 기자  2016-09-09 10:09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식회사 농수축산신문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다08140  /  등록일자 : 2008.11.06  /  제호 : 농수축산신문
발행인·편집인 : 최기수  /   주소 : (06693)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2길 12(방배동)  /  대표번호 : 02)585-0091
팩스번호 : 02)588-4905,4906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만
Copyright © 2017 농수축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