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인 위치커피(대표 박현자)에서 카페 창업을 꿈꾸는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창업지원 프로모션 내용은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등 면제에 인테리어 자율시공, 로열티까지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은 브랜드 사용권을 비롯해 메뉴 레시피, 마케팅, 매장운영에 대해 본사의 전문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지만 높은 창업 고정비용을 필요로 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에 위치커피 관계자는 위치커피는 최근 다가온 경제 불황으로 창업을 주저하는 예비 점주들이 많다"며 "이를 고려해 창업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창업 자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겠다고 말했다.

위치커피는 마녀 출몰지역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지판으로 표현, 로고와 인테리어에 재미를 준 브랜드이다. 위치커피는 위치커피만의 캐릭터인 위키드와 더불어 매장내 포토존을 마련해 MZ세대에게 특히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위치커피 관계자는 지난 경험을 토대로 개발한 메뉴, 카페 인테리어 등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초보 창업자들도 큰 진입장벽 없이 창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겠다위치커피를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과 가맹점주 분들이 모두 만족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카페 프랜차이즈인 위치커피 
카페 프랜차이즈인 위치커피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