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범이후 전 조합원 '한자리에'
혈통 암송아지 등 상품 추첨도

[농수축산신문=안춘배 기자]

목포무안신안축협(조합장 문만식)은 최근 무안 종합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김태환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 서삼석 의원(더불어민주, 영암·무안·신안), 김 산 무안군수, 박우량 신안군수, 이정운 무안군의회 의장, 김용배 신안군의회 의장, 전남도 도의회 의원, 무안군의회 의원, 신안군의회 의원, 민경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관내 농·축협 조합장과 사회 단체장, 조합원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축산인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마음대회는 목포무안신안축협 출범 이후 전 조합원이 한자리에 모여 처음으로 개최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 사업성과를 보고하고 앞으로도 축협 전이용을 부탁하는 1부 행사에 이어 조합원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2부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지역 출신 가수인 남 진, 김순이를 비롯한 진 성, 진시몬, 박주희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지역을 대표하는 조합원들이 출전한 노래자랑대회가 열려 많은 조합원과 관람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가전제품·쌀·배합사료·축산 기자재 등 푸짐하고 다양한 행운상품이 조합원들에게 돌아갔으며, 행운상품의 백미인 혈통 암송아지 2마리는 추첨을 통해 망운면 김남선 조합원과 일로읍 문병우 조합원에게 돌아가 주위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혈통 암송아지는 무안읍 손현균 조합원과 목포무안신안축협 임원 일동이 1마리씩 협찬해 행운상의 의미를 더했다. 

문만식 조합장은 “우리 축협 설립 이래 전 조합원들을 한 자리에 모시고 처음으로 개최하는 행사라서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며 “예상했던 인원보다 더욱 많은 사람이 참석했는데도 안전사고 등이 1건도 발생하지 않고 성황리에 행사를 마칠 수 있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