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아이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매일유업은 10월 한 달 동안 국내 최대의 임신 육아 포털인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을 통해 마더박스를 비롯한 임신 출산 축하 선물과 관련 서비스를 대폭 확대했다.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 이벤트는 2019년~2020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하고 100% 받을 수 있는 ‘마더박스 웰컴 선물’에 더해 예비 엄마가 선호하는 특별 선물을 추가로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마더박스를 신청한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예비 엄마 패션 아이템과 임산부 영양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매일아이와 EBS의 공동육아 프로젝트인 ‘매일 5분 육아’ 동영상 서비스에서는 '육아의 아빠 효과'를 주제로 한 ‘아빠육아 동영상’ 10편을 선보인다. 아빠의 육아 참여와 역할이 자녀의 성장에 끼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소개하고 아빠의 자연스럽고 적극적인 육아 참여를 응원한다. 6개 관계사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인 '매일두(MaeilDo)' 포인트와 맘마밀 안심밥상 등 매일유업 인기 제품을 증정한다.

매일유업은 또 임신을 축하하고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1박 2일 태교여행인 ‘매일유업 만월여행’의 참가 가족도 모집한다. 

매일유업 사회공헌 담당자는 “매일아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부모가 되는 행복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