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반공사는 지방이전 업무를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사장직속으로 `본사지방이전추진위원회''를 설치한데 이어 지난 19일 본사에서 본사지방이전추진위원회의 출범을 알리는 `현판식’ 행사를 가졌다.

기획단은 본사 지방이전 완료시까지 정부 및 지자체와 이전이행협약체결, 지방이전 전략 및 마스터플랜 수립 추진, 직원복지향상대책마련과 지방이전 추진을 위한 대·내외 업무 등을 총괄하는 업무를 관장키로 했다.

안종운 농업기반공사 사장은 “농업·농촌 선진화를 위한 공사의 역할 증대와 효율적 기능 수행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경영전략적인 관점에서 본사지방이전을 추진하고, 농어민·노동조합·직원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전략을 수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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