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성항공 차세대 무인항공방제헬기 FAZER는 1회 비행시 약 20분에 9000평을 살포할 수 있다. 상시 24ℓ(상시), 20kg(입제)를 탑제해도 살포가 안정적이다. 탈부착이 간단한 카세트식 약제탱크를 사용하며 액제 살포장치 자동 에어배출 시스템을 탑제했다.

2. 성우엔지니어링 국산 무인항공방제헬기 리모에이치는 편리한 조종성과 블랙스를 겸비한 뛰어난 안전성의 국산항공방제헬기 리모에이치는 합리적인 부품가격과 빠른 정비서비스의 강점을 가진다.

3. 대경정공농작물 수확용 운반차는 고추, 깻잎, 방울토마토 등 각종 농작물을 운반할 수 있다. 알루미늄 제작돼 가볍고 녹슬지 않아 운반과 보관이 편리하다. 작업자에 맞게 의자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통바퀴로 고장이 없다. 파라솔은 각도조절이 가능하다.

4. 두루기계통상 대파수확기 DRSH-100은 1두둑 1줄 재배시 1두둑씩 수확할 수 있다. 자동 컨베이어시스템에 의해 수집함으로 이송된다. 대파줄기와 뿌리부분 손상없이 가지런히 수집용기에 담긴다. 수집된 대파를 배출하기 쉽도록 리프트를 설치했다.

5. 신흥기업 고효율 원적외선건조기는 인공지능 콘트롤박스는 열풍건조 최적화 환경을 자동제어한다. 또한 고효율 원적외선 방사체를 설치, 완전 4열 건조방식으로 방사효율을 증대시킨다.

6.위캔글로벌 수답용폴딩로터베이터는 양방향 2단 구조의 폴딩을 도입해 좁은폭에서 넓은폭까지 하나의 기계로 객토가 가능해졌다. 2중 구조의 내진동 방지프레임으로 진동을 줄여 최상의 작업성을 보장한다.

7. 강원농기계 견인형 돌 수집기는 적재 용량이 커서 작업능률을 높여준다. 이송 체인 길이가 국내 최대이며 흙 털림이 좋고 선별된 돌이 뒤로 이송이 잘된다. 직진 작업 뿐 아니라 회전 작업도 가능하다. 심경깊이 조절 실린더로 토질에 맞게 깊이조절을 할 수 있다.

8. 태광종합기계 친환경 배부식 퇴비살포기는 과수농가의 과수목에 퇴비시비 뿐만 아니라 리프트를 활용해 버섯농가, 축산농가의 사료급이등 각종 작물재배시 줄뿌림 퇴비살포에 유용하게 사용된다.

9. 현대농기계 작물수확기 HD-DS1000G는 다른 체인식 수확기보다 강한 160번 체인을 사용해 내구성이 강하고 견고하다. 체인을 한 개씩 교환할 수 있도록 제작돼 있다. 돌밭이나 경사지밭에서도 더덕, 인삼, 지황, 하수오, 감자, 약초 등을 수확할 수 있다.

10. 불스 트랙터 부착형 휴립복토기는 휴립과 동시에 약액 살포와 비닐 피복을 해주는 일력 절감형 일관화 휴립기다. 회전형 진압롤러 장착으로 두둑을 균일하게 다져준다. 배토판 부착으로 깊은 고랑과 높은 두둑 성형이 가능하다. 4중 여과장치로 분무노즐 막힘 현상이 없다.

11. 한일공업 로우더는 작업 범위가 넓은 롱 암식으로 ZM-45모델은 수평최대리치가 4.5M에 달한다. 가드레일 너머의 둑비탈, 용수로 등 여러 장소를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2. 광원농기계 비료살포기는 승용이앙기, 승용관리기, 트랙터 등을 이용한 종합 비료살포기다. 중고이앙기와 배터리 부착 기종은 모두 사용가능하다. 물 빠짐 장치가 부착돼 비료?입제?물약살포를 동시에 작업할 수 있다. 전면부 컨트롤러를 통해 각도와 속도조절이 된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