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인증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식품인증원)은 민원인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HACCP(식품안전인증기준) 인증 및 기술지원 전담부서를 설치했다.
고객지원센터는 콜센터(1599-1102) 및 식품인증원 홈페이지(www.haccpkorea.or.kr) 게시판을 통해 접수되는 △인증 준비 문의 △인증?변경 등 민원 사무처리 △인증 후 사후관리 지원문의 등의 민원을 비롯해 전문기술상담, 맞춤형 현장기술, 질의응답, 건의사항 반영 등의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다.
한편 전문기술상담 및 기술지원을 원하는 업체는 식품인증원 홈페이지-HACCP자료실-사업신청서식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팩스(042-226-1102)나 이메일(doc@haccpkorea.or.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예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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