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내달 4일 양재동 aT센터서 '중소식품외식기업 정책설명회' 개최
식품외식분야 컨설팅 및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지원 등 주요 지원책 소개

중소식품외식기업 육성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관련 정책 설명회가 다음달 4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5층 그랜드홀에서 마련된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다음달 4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중소식품외식기업 정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히고 많은 업계 관계자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중소식품기업 육성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식품외식 분야 컨설팅 지원 사업부터 농공상융합형 중소기업 지원, 중소 식품기업 협력지원 사업, 대한민국식품대전(KFS) 등 정부에서 추진하는 주요 정책 사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이뤄질 계획이다.

또한 정책설명회 종료 후에는 이날 참가한 기업 중 희망기업에 대해서 개별 상담시간이 마련돼 기존에 정부의 주요 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참여하지 못했던 기업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사업 참여도를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aT 관계자는 “이번 정책설명회는 주요 지원 사업들이 신청업체를 모집하는 기간 중에 개최함으로써 설명회를 통해 정책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업신청이 가능하도록 일정을 잡았다.”라며, “정책설명회에 대한 식품외식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담당자 메일(k-food@at.or.kr)에  참가업체 명, 참석자 성명, 참석자 개인연락처를 기재해 송부하며 되며, 문의는 담당부서로 전화(02-6300-1645, 1732)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