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가 신제품 ‘열탄불고기’ 2종<사진>을 출시한다.
 

신제품 ‘열탄불고기’는 다향오리가 정성을 담아 키운 100% 국내산 오리만을 사용한 양념육으로, 이미 손질된 식재료로 간편하게 바로 조리해 한 끼를 완성하는 반조리 식품이다.
 

특히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선호하는 불고기 소스에 깊은 불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열탄불고기’는 간장 베이스 소스를 활용해 짜지 않고 달콤한 맛을 구현했으며 ‘열탄불고기 매콤한 맛’은 자극적이지 않은 고추장 베이스의 양념육으로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각 제품에는 볶음밥용 매운 소스와 참기름 소스가 동봉돼 있어 불고기 양념과 참기름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싱글족 트렌드를 반영하고 제품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200g 단위로 소포장해 제품 1개당 2팩씩 담았으며, 진공 포장해 원재료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오리육의 신선함과 영양이 식탁까지 그대로 보존되도록 했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시장을 가거나 재료를 고르고 손질하는 복잡한 조리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고급스러운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는 오리고기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향오리의 전문적인 육류 가공 기술과 상품 기획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