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 선물용 소포장 신제품 ‘사랑♥쌀’ 출시기념회를 지난달 26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개최하고 범국민 쌀 사랑 운동 ‘쌀은 사랑입니다’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사랑♥쌀은 쌀 소비확대를 위해 △쌀에 이야기를 담아(스토리텔링) △쌀에 대한 국민 인식을 바꿔(인식전환) △마음을 담아 전달하는 선물(가치창출)이라는 의미를 부여해 출시됐다. 특히 농협은 사랑♥쌀이 ‘평생 같이 밥 먹고 살자(청혼)’, ‘감사’ 등의 이야기를 담아 ‘기념’이 될 수 있는 선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쌀의 역사·문화적 의미를 바르게 전하고, 또 다른 가치를 발굴해 국민들 마음 속에 되살아 난 쌀 사랑의 바람을 타고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을 만들겠다”며 “범국민 운동인 ‘쌀은 사랑입니다’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쌀 소비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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