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이 홈메이드 스타일의 맘마밀 안심이유식을 소개하는 브랜드 영상을 공개한다.

맘마밀 안심이유식 브랜드 영상은 ‘엄마의 마음으로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자녀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맘마밀 안심이유식만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시판 이유식도 가정에서 만드는 것처럼 정성을 담아 안전하게 만들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는 점을 전달하기 위함이다.

이번 영상에는 가정에서 직접 이유식을 만드는 것처럼 정성을 다해 만든 홈메이드 스타일 ‘맘마밀 안심이유식 퓨레’의 품질을 알리기 위해 이유식에 들어갈 재료를 신중하게 고르고 꼼꼼하게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안심이유식의 성분을 연구하고 분석하는 장면을 통해 제품의 원재료, 제조과정 등을 공개하는 맘마밀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안심정보공개시스템’도 소개한 것이 특징이다.

맘마밀은 브랜드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음달 2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총 2가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마밀 공식 인스타그램(@mammameal_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 맘마밀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영상은 엄마의 마음으로 홈메이드처럼 건강하고 꼼꼼하게 만드는 맘마밀 안심이유식이라는 제품이 지닌 가치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브랜드 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맘마밀 안심이유식 브랜드 영상은 매일유업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