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가 간편 보양식 신메뉴 ‘누룽지백숙’과 ‘열탄불고기’를 맛볼 수 있는 ‘날마다 복날 프로모션’을 이마트 성수점에서 지난 26일까지 진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위로 지친 몸의 원기회복을 위해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향오리의 간편 보양식 메뉴 체험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됐다. 이마트 성수점에 설치된 다향오리 단독 부스에서는 오리고기를 육수로 우려내 진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누룽지백숙과 숯불 양념의 풍미가 가득한 열탄불고기 시식을 실시, 인기를 끌었다.

다향오리가 이달 초 출시한 ‘누룽지백숙’은 다향오리가 직접 키운 국내산 오리로 육수를 낸 진한 국물에 오리 통다리와 찹쌀 누룽지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개별 재료를 진공 포장해 원재료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으며 냄비 또는 전기밥솥을 사용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열탄불고기’는 재료를 고르고 손질하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동봉된 소스와 함께 굽기만 하면 되는 반조리 식품으로 누구나 선호하는 불고기 소스에 깊은 불 맛을 살렸다. 열탄불고기는 ‘열탄불고기 불맛’과 ‘열탄불고기 매콤한 맛’ 총 2종으로 출시됐으며 각 제품에는 볶음밥용 매운 소스와 참기름 소스가 동봉돼 있어 불고기 양념과 참기름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