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급식, 조리기계, 신선물류 등 식품산업의 전반을 아우르는 강연과 토론이 열리는 코엑스 푸드위크 2017이 오는 25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식품산업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 교류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식품산업에서 크게 주목 받는 분야의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다.

정재훈 약사·푸드라이터와 최낙언 식품공학 전문가가 오는 25일 맛있는 세미나의 강연자로 참석하며 26일에는 문정훈 서울대 교수와 정광호 ㈜아이엔비 대표가 각각 천연식품과 가공식품, GMO, 친환경 및 유기농, 쌀가공식품 등 최근 식품업계 주요 이슈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글로벌 식품개발 트렌드 빅3 전망 세미나도 25일 열린다. 강연자로는 최정관 이노바마켓인사이트 한국 대표와 김정선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식품의약품정책센터장, 차규환 CJ제일제당 패키지센터장이 나선다. 빅 3 전망 세미나는 별도의 예약 없이 당일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또한 한국조리기계공업협동조합과 서울시학교보건진흥원이 주최하는 급식시설 환경 및 급식기구 개선을 위한 간담회도 열린다.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진행돼 일반 참관객의 접수는 받지 않는다.

국내외 신선물류 전문가와 업계 실무자 16명이 참여해 다양한 주제로 발표하는 2017 서울콜드체인포럼도 25, 26일 양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