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 축산유통부, 신규고객 창출 능력 배양

농협경제지주 축산유통부는 지난 11월 23일 대구축협 축산물플라자 회의실에서 농·축협 축산물플라자 종사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사진>을 실시했다.

축산물플라자 서비스 교육은 종사 직원의 대고객 서비스 향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신규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키 위해 농협경제지주가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이날 교육에선 올해 추진한 축산물플라자 CS 3.0에 맞춰 단순 CS 교육뿐만 아니라 외식마케팅, 지역점포 마케팅 사례 및 방법, 식육기초, 품질위생, 고객에게 사용할 수 있는 마술교육 등을 실시해 교육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연말 출시 예정인 축산물플라자 앱을 소개하고 소비자를 상대로 마케팅을 실시하는데 적극 동참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축산물플라자 앱은 소비자가 쉽게 전국의 축산물플라자 위치 및 연락처, 메뉴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12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농협경제지주는 단순 정보제공 뿐만 아니라 회의실 실시간 무료 이용 예약 시스템 및 쿠폰 제공 기능 개발 등으로 앱을 통한 소비자 대상 마케팅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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