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는 최근 업계 최초로 체험형 콘텐츠를 탑재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일반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 등 다양한 기기에서 CJ프레시웨이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360 영상체험 페이지에서는 간단한 마우스 조작, 화면 터치를 통해 산지에서 수급한 식자재가 이천 물류센터와 식품안전센터를 거쳐 고객사로 배송되는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텍스트 위주의 설명 대신 360도 VR(가상현실) 기술을 접목한 영상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누구든지 쉽게 식자재 유통 산업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내 모든 페이지에서 클릭 한 번으로 연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 탭을 개설해 B2B(기업 간 거래)고객을 위한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고객센터에서는 식자재 공급, 단체급식 위탁 운영, 협력사 납품 등 CJ프레시웨이가 제공하는 서비스 전반에 대한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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