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한국삼공, 이벤트 사연 이달말까지 공모

소중한 사연으로 농촌에 감동을 선사했던 SG한국삼공의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가 올해도 푸짐한 상품과 함께 찾아왔다.

SG한국삼공은 농업인을 가족이나 친척, 지인으로 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사연을 공모하는 ‘농촌에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이하 사랑의 새참 이벤트) 사연을 오는 30일까지 공모<포스터>한다고 최근 밝혔다.

2016년 처음 시작된 사랑의 새참 이벤트는 농촌에서 땀 흘리는 농업인에 대한 고마움과 함께 가슴 깊이 묻어두고 하지 못했던 얘기들을 전달, 해마다 더 큰 감동을 전하고 있다. 특히 응모한 사연마다 가슴 찡한 이야기가 아닌 것이 없어 매년 심사장을 눈물바다로 만들고 있다는 후문도 전해진다.

공모는 농업인으로 종사하는 가족, 친척, 친구에 대한 사랑, 감사, 추억을 주제로 자유롭게 정해 손편지(200자 원고지 20장 내외), 워드(한글) 파일 A4용지 2장 내외, 영상이나 음성편지(스마트폰 가능)로 제출하면 된다.

올해는 사랑의 새참, 감사의 새참, 추억의 새참 분야로 각각 사연 당사자와 공모자에게 양문형 김치냉장고와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와 제습기, 50인치 UHD TV와 핸디형 홈케어 청소기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 사연 당사자에게는 예쁜 사연 액자와 정성스레 마련한 새참 도시락이 함께 전달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4일 이벤트 홈페이지와 SG한국삼공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참여 홈페이지(www.30event.co.kr)나 SG한국삼공 홈페이지(www.30agr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시점에 농업인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농자천하지대본의 정신을 잊지 않고 살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홈페이지에서는 사연 이벤트와 함께 영상에 대한 한줄 응원 메시지, 댓글 전하기, 빈칸 채우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