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까지 진짜’ 상품이 모였다!

아이쿱자연드림은 Non-GMO 곡물로 키운 i요구르트와 축산, 가공품 15% 가격 혜택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실시한다.

구례자연드림파크 우유공방에서 직접 생산하는 자연드림 i요구르트는 무항생제+Non-GMO 곡물로 키운 원유로 만들었다. 탈지분유 대신 원유 함량을 높여 더 부드럽고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타사 대비 29.2% 낮다. 자연드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조합원은 쿠폰 제시 시 무료로 증정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Non-GMO 곡물로 키운 삼겹살, 육계, 돼지고추장불고기, 족발 등 자연드림 유일 축산·가공식품 15% 가격혜택도 제공한다. 아이쿱자연드림은 지난해 4월부터 모든 축산 사료의 곡물까지 Non-GMO 곡물로 키운 바 있으며 가공식품으로 점차 확대했다.

구례자연드림파크 정육공방에서 직접 생산하는 돼지고추장불고기는 무항생제+Non-GMO 곡물로 키운 돼지고기를 국산 고추장과 고춧가루, 유기농설탕 등으로 양념해 맛과 품질을 높였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모든 축종 Non-GMO 곡물, 우리밀글루텐, 압착유 등 식품의 보이지 않는 면까지도 믿을 수 있도록 속까지 진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자연드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전국 자연드림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지역별 이벤트 품목기간은 상이하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