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메뉴 홍보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지난 21일 ‘밀크홀 1937’ 종로점에서 서울우유 ‘나100%’의 광고 모델인 배우 손호준 씨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손호준이 주는 커피한잔 서비스’, ‘손호준과 함께하는 토크타임’, ‘밀크홀 1937 기념품 증정’ 이벤트 등으로 진행, 배우 손호준 씨는 팬들과 함께 ‘밀크홀 1937’의 음료를 시음하며 제품을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서울우유의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 종로점 오픈 기념 이벤트로, ‘밀크홀 1937’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선발된 총 60명의 서울우유 고객들과 함께 진행됐다.
 

특히 이번에 문을 연 ‘밀크홀 1937’ 종로점은 각 층마다 트렌디하고 모던한 카페 분위기로 연출, 3층에는 서울우유 전시관을 마련하는 등 서울우유와 유제품 전문 디저트 카페의 색깔을 잘 표현해냈다는 소비자들의 평가를 받았다. 또한 참깨 아이스크림에 참기름 토핑을 곁들여 고소한 맛이 일품인 ‘블랙 그레인 아이스크림 등 종로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히든 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리코타 치즈를 베이스로 한 베이글과 수제 요거트, 청량감이 돋보이는 민트레몬 밀크티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상화 서울우유협동조합 외식경영팀장은 “야심차게 준비한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 오픈 기념 이벤트로 서울우유 ‘나100%’ 광고모델인 배우 손호준과 함께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울우유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이 ‘밀크홀 1937’ 종로점에서 좋은 추억을 쌓고,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