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이 식품클레임 대응기법 교육생을 모집한다.

 

aT교육원의 식품클레임 대응기법 과정은 실전 경험담과 사례 중심으로 구성돼 식품업계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교육과목은 △고객 클레임의 대응기법 △식품기업의 클레임 대응전략 △소비자 분쟁해결 등이다. 또한 고객 불만을 효율적으로 처리해 평생고객으로 만드는 기술, 소비자분쟁의 실제 케이스스터디 등 식품기업 실무자들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총 4기에 걸쳐 교육이 진행되며 1기 교육은 오는 20일 aT교육원에서 실시된다. 교육인원은 기수별 40명이며 중소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법인 임직원, 고객 상담업무담당자 등 재직근로자에 한해 선착순 모집 마감한다.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재직근로자라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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