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서울우유의 역사를 보여주고 이른바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겨냥한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3종을 출시했다. 

옛 감성을 그대로 담은 레트로 굿즈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과거 서울우유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제작된 컵을 모티브로 재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의 80여년 역사 중 상징적인 연도를 선정하고 그 해 제작된 프로모션 컵에 새로운 감성을 덧입혀 제작한 이 제품은 유리병으로 서울우유를 마시던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향수를, 젊은 층에게는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서울우유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과 ‘엘롯데’가 협업해 1000개 한정으로 제작됐다. ‘1949년 특설 밀크홀컵’, ‘1965년 균질우유컵’, 1994년 앙팡컵’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레트로컵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혜택과 3종 세트 구매 시 서울우유 유리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온라인쇼핑몰 '엘롯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기념 10% 할인 혜택과 ‘서울우유 유리병’ 증정행사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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