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권 국회의원(더불어민주, 비례대표)=지난 8일 국회 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구미시, 경북도, 한국노총 구미지부와 공동으로 ‘대기업 유치와 구미형 일자리 토론회’를 개최했다.

△손금주 국회의원(무소속, 나주·화순)= 지난 13일 나주시민회관에서 ‘죽산보 문제, 올바른 해결방안은?’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하고 영산강 죽산보 해체와 관련한 의견을 수렴했다.

△김지식 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장=지난 11일 국회 바른미래당 원내대표실에서 당 지도부와 농정 현안 논의 간담회를 가졌다.

△박행덕 전국농민회총연맹 의장=15일 서울 여의도 산업은행 앞에서 ‘직불제 개혁쟁취! 채소값 폭락 대책수립! 스마트팜 혁신 밸리 저지!’ 농민중심 농정개혁쟁취 전국농민대회를 개최한다. 

△이승호 한국낙농육우협회장=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VIV ASIA 참관을 위해 방콕을 방문했다.
  
△이홍재 대한양계협회장=지난 11일 국회에서 열린 ‘계란 안전을 위한 토론회’에 참석해 정부의 계란안전대책과 관련한 정부, 농가, 소비자의 의견을 청취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지난 12일 제2축산회관에서 열린 한우자조금 관리위원회에 참석했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지난 11일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열린 ‘흙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김원석 농협 농업경제대표이사=지난 13일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열린 봄채소 가격안정 업무협의에 참석했다.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지난 11일 열린 한국양봉농협 신사옥 이전식에 참석했다.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15일 농협중앙회에서 열리는 ‘2019년 농업중앙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이동빈 수협은행장=오는 19일 수협은행 부산 화명동 지점 개점식에 참석한다.

△최명용 한국어촌어항공단 이사장=15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리는 한국수산회 정기총회에 참석한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