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한태 기자]

경농 제품 브랜드를 이용한 참신하고 재밌는 패러디 UCC를 공모한다.

경농은 전국 대학생,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대학생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주제는 ‘Fun&Easy 네이밍 패러디 UCC’로 재밌는 패러디 영상에 대해 기획력과 창의성(60%), 완성도와 제출개수(30%), 온라인 조회수(10%) 등을 반영해 심사한다.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가능하며 대상 1팀에게는 200만원, 우수상 2팀에게는 100만원, 장려상 3팀에게는 각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응모방법은 UCC 동영상을 제작해 개인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업로드한 후 이벤트 담당자에게 이메일(ehlee@knco.co.kr)로 응모하면 된다. 발표와 시상은 각각 다음달 17일과 27일에 있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농 홈페이지 www.knco.co.kr을 참고하면 된다.

이응환 경농 CRM팀 부장은 “최근 온라인 광고 트렌드가 B급 프리미엄, 병맛광고, 중독성광고, 패러디광고 등 짧고 쉬우면서 재밌는 광고가 소비자의 기억 속에 오래 남는다”며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번쩍이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