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농수축산신문 ] 
 

2020년에도 한국농업이 더욱 발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농산업계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일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전국작물보호제유통협회 회원들은 2020년 한 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며,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안전 농산물 생산을 위해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지난해 작물보호제 시장은 PLS(농약허용기준강화제도) 전면시행과 ‘농약 안전관리 판매기록제’ 도입 등으로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새로운 제도의 연착륙은 농업인과 협회 회원의 참여와 적극적인 동참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자부합니다. 국민의 고품질 안전 농산물 생산에 대한 열망 속에서 농업계 또한 시대적 흐름에 맞추어 변화하고 있기에 회원들이 제도에 잘 적응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년은 회원 권익 보호와 사업 환경 조성에 최우선을 두고 협회업무를 추진 할 예정입니다. ‘도약 2020’이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고객의 가치 창조에 기여하는 회원’, ‘자연환경의 건강과 먹거리 안전을 실천하는 회원’, ‘정도 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신뢰받는 회원’이라는 슬로건을 목표로 노력해 온 만큼 이제는 그 결실을 맺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협회 회원들은 건전한 유통질서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시판(협회) 중심품목 판매 활성화를 위해서 제조회사와 협력해 우수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며,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