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월드는 찹쌀부각 브랜드 티각태각의 다양한 부각제품을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riceshow.krfa.or.kr)’을 통해 소개한다.

씨월드는 김부각 등의 부각식품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기업이다. 2012년 속초 중앙시장의 작은 부각가게 티각태각에서 시작해 현재 연매출 45억원 가량의 법인회사로 성장, 최근에는 제품군을 늘려가고 있다.

씨월드는 현재 김, 꽃게, 황태, 미역, 다시마 등의 원재료가 들어간 10여 부각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중 꽃게부각과 황태부각에는 각각 꽃게와 황태가 원재료로 들어간다. 여기에 씨월드만의 레시피와 공법으로 국내산 찹쌀과 멥쌀을 입혀 원재료의 맛과 향은 물론 바삭한 식감까지 유지하도록 만들어진다. 향신료나 보존제 등의 첨가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이밖에도 씨월드는 여러 농수산물을 원재료로 한 연근부각’, ‘비트부각’, ‘호박부각’, ‘고추부각’, ‘우엉부각’, ‘다시마부각’, ‘미역부각등의 부각제품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씨월드 관계자는 최근에는 씨월드의 전복가공특허를 이용해 HMR시장을 겨냥한 간편 죽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라면서 다양한 소스와 시즈닝을 이용해 맛의 다양화, 고객층 다양화 전략 등을 펼쳐 전 세계에 부각제품을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러한 씨월드의 신규, 주력제품은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 2020)’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라이스쇼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업체와의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한편 2020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행사를 취소하고 온라인 전시관 운영 등을 통한 비대면 행사로만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