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쌀가공식품 대표 온라인쇼핑몰 쌀토리랑(ssaltoryrang.co.kr)이 오는 14일 새롭게 열린다.

한국쌀가공식품협회에 따르면 쌀토리랑은 최근 사이트 재편을 통해 간편결제(네이버페이 등), 모바일 연동, 예약배송 시스템 등 구매자 편의 기능이 크게 향상됐다. 또한 타겟 고객에 따라 B2B관을 확대해 학교 급간식 식품위주의 영양사 전용관‘B2B 고객을 위한 공동구매관을 강화했다. 또한 쌀가공품 품평회를 통해 선정된 TOP10’, ‘다양한 상품을 한 묶음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꾸러미관등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상품관도 새롭게 구성했다.

또한 쌀가공식품협회는 쌀토리랑 개편을 기념해 1+1 증정 이벤트, 가격할인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해 소비자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댓글 이벤트로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추첨해 무선이어폰 에어팟, 갤럭시버즈, 쌀토리 굿즈 등을 증정하겠다고 밝혔다.

쌀가공식품협회 관계자는 국내 유일 쌀가공식품 판매 온라인 플랫폼인 쌀토리랑을 B2B 고객 맞춤형으로 개편해 쌀가공식품 시장 유통의 판도를 바꾸고, 쌀 소비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 온라인 역량을 강화해 쌀가공식품 소비의 돌파구를 계속적으로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