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호동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우유티비를 통해 ‘2020 대국민 우유송, 꿀맛이야(이하 우유송)’를 발표했다. 우유송은 트로트 가수 하동근 씨의 데뷔곡인 꿀맛이야에 우유 이야기를 접목시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

하동근 씨가 우유를 맛있게 마시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우유송 뮤직비디오는 부실한 아빠도~ 살 빼는 엄마도~ 우유 매일매일 마시면 인생 청춘이야~’, ‘부족한 칼슘엔 우유가 딱이야~’ 등의 가사로 우유의 영양과 효능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인생 청춘이야~ 부모님께 우유 한 잔과 함께 청춘도 한잔 드려야겠어요!’, ‘중독성 있는 우유송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이 노래 듣고 우유 먹으니 더욱 꿀맛입니다’, ‘우유 좋아 아주 좋아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요즘 대세인 트로트 스타 하동근 씨와 함께 우유송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어 기쁘다더 많은 국민들이 국산 우유를 친근하게 느끼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유 소비촉진 홍보사업을 다양하게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동근 씨는 트로트 전성기의 포문을 연 TV조선의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트로트 가수로, 데뷔곡 꿀맛이야에 이어 지난 4월에는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과 함께 코로나 이겨낼거야라는 곡을 발표해 왕성히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