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호동 기자]

 

매일유업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렉스가 홈트레이닝 앱 스마트홈트에서 셀렉스 스탬프 투어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셀렉스와 카카오 VX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에게 바람직한 운동 방법을 제안하고 운동과 함께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도록 돕기 위해 준비했다.

스마트홈트 앱 이용자는 오는 22일까지 이벤트에서 지정한 총 9가지 운동을 수행하고 셀렉스 스탬프를 획득해 셀렉스 체험키트와 음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9개의 스탬프를 모두 찍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가정용 체성분 분석기 인바디 다이얼셀렉스 스포츠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스마트홈트는 체계적인 피트니스 커리큘럼에 인공지능(AI) 코칭을 접목한 홈트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자의 관절 움직임을 추출해 실시간으로 움직임을 분석하고 올바른 운동 자세를 취하도록 돕는다.

또한 투어 상품인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운동 후 편리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로 찐득하지 않고 갈증을 잊게 할 정도로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을 사용해 흡수 속도가 빠르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셀렉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체육 시설에 가기 힘들어 홈 트레이닝으로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계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이 들어 있어 근육 합성에 이상적인 양을 제공하는 셀렉스 스포츠와 함께 운동 중 편리하게 영양을 보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