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축협


1등급 한우·한돈 저렴하게 판매

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농수축산신문=장인식 기자]

지난 13~14일 개최된 ‘2020 영천별빛한우 드라이브 스루 한마당 축제 축산물 소비촉진 판매행사’에 참석한 행사 관계자들이 식전행사에 참석한 모습.
지난 13~14일 개최된 ‘2020 영천별빛한우 드라이브 스루 한마당 축제 축산물 소비촉진 판매행사’에 참석한 행사 관계자들이 식전행사에 참석한 모습.

 

영천축협(조합장 김진수)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영천 시민운동장에서 ‘2020 영천별빛한우 드라이브스루 한마당축제 축산물 소비촉진 판매 행사를 실시했다.

테이프 커팅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기다리던 소비자 차량이 진입하면서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후 소비자 차량은 주문서 작성, 결제, 상품 수령으로 행사에 참여하며 순조로운 행렬이 이어졌다.

테이프 커팅에는 최기문 영천시장, 최종효 영천시 축산단체연합회장(전국한우협회 영천시지부장)과 축종별 단체장, 조영제 영천시의회 의장과 김선태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이인희 농협영천시지부장, 영천축협 임원 등이 참석했다.

김진수 영천축협 조합장은 면역력강화에 좋은 1등급 한우와 한돈을 저렴하게 판매함으로서 코로나19로 심신이 피로해져 있는 시민들에게 잠시나마 피로를 풀고 생활의 활력이 생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축산단체연합회와 축산인 조합원들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모두가 한 마음으로 어려운 지역경제 활력에 힘을 모으자고 했다.

한편 영천시 축산단체연합회(회장 최종효 한우협회영천시지부장)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후원으로 시식코너를 마련해 시민들과 드라이브 스루 참여자들에게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시식행사를 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