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호동 기자]

 

매일유업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바리스타룰스 홈카페 기획전을 개최한다.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카페 이용을 자유롭게 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바리스타룰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홈카페를 테마로 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증정 사은품은 바리스타룰스 로고가 새겨진 컵받침, 테이블 매트, 실리콘 빨대 세트, 머들러, 스텐 머그컵 등 홈카페를 즐기는데 필요한 소품으로 매일유업은 기획전 진행 기간 내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사은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은품은 기획전 기간 내 바리스타룰스 아메리카노 싱글오리진 코스타리카를 두 박스 이상 구매하면 구매 제품과 함께 자동으로 배송되며 한정 수량만 특별 제작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카페 이용이 어려운 요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바리스타룰스 홈카페 사은품과 함께 안전하고 간편하게 홈카페를 즐겼으면 한다바리스타룰스가 편안한 휴식과 활기찬 일상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리스타룰스 아메리카노 싱글오리진 코스타리카는 코스타리카 최고등급(SHB등급) 싱글오리진원두를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해 원두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아메리카노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