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구성원 670여명 참여, 총 1억 걸음 달성
저소득층·취약계층에 1000만 원 기부

팜스코가 코로나19 시대에 빅워크(Bigwalk)’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비대면 사회공헌활동 함께 걷는 나눔 챌린지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특히 전사 구성원이 참여해 더욱 뜻 깊은 봉사활동이었다.

걸음기부 캠페인은 빅워크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했으며 어플을 설치하고, 걷고, 기부하는, 구성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진행했다.

팜스코는 지난 11월 한 달 동안 총 1억 걸음을 목표로 구성원과 함께 도전, 670여명의 구성원이 참여해 약 1500만 걸음을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끝마쳤다.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으로 팜스코는 지난 23일 강남복지재단을 통해 1000만 원을 기부했으며 이 기부금은 우리주변의 저소득층·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팜스코는 마스크 키트, 에코백등을 제작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연말 기부금 전달활동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팜스코 사회공헌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이 된 요즘, 전사 구성원이 다같이 참여할 수 있는 비대면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게 됐다지속적으로 구성원이 함께 뜻을 모아 진행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