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춘배 기자]

 

순천광양축협(조합장 이성기)은 최근 정기총회를 열어 지난해 결산감사 결과 보고와 조합 결산에 대한 승인을 의결했다.

이번 총회는 순천더헤윰웨딩홀에서 비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준수하며 대의원 조합원과 행사 진행에 있어 필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개최해 조합사업에 공이 큰 조합원과 직원에 대한 표창과 함께 시상했다.

이날 이성기 조합장은 인사말에서지난 한 해 동안 코로나19 사태로 수많은 일상 생활들이 멈추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축산업 발전에 힘써준 조합원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조합장은 또우리 조합 숙원사업인 용당동 종합시설 사업은 현재 공정률 75%로 내부 공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조합원의 기대와 관심이 지대한 만큼 꼼꼼하게 살펴 문제 없이 오픈을 하도록 하겠다. 용당동 종합청사가 순천시 북부지역의 유통의 중심지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조합원들께서도 많은 홍보와 이용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한편 이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농협사료 경남지사장 감사장 조보훈김재건 조합원, 농협나주축산물공판장 감사장 장갑식 이사, NH순한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 감사장 장성민 조합원, 조합장 표창 김용문, 김성호, 이경수, 김경중, 채은석, 권기주, 전미자 조합원,농림식품부장관상 김수일 과장(), 전남도지사상 김정현민요일 과장(), 농협중앙회장상 이강파 상무, 류제평 과장(), 축산경제대표이사 정춘택 소장 등이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