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문예 기자]

 

리뉴얼라이프'라이스쇼 2021'의 온·오프라인 전시관을 통해 선보인다.

'또또맘' 친환경 쌀과자를 생산하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리뉴얼라이프는 G마크(경기도우수식품),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유기가공인증 등을 받은 안전한 식품을 생산하고 있다. 자동 공기정화 조절장치로 생산라인의 청결을 유지하고, 생산된 제품은 자동포장 단계에서 X-선 이물검사기, 금속검출기 등을 통해 품질을 확인하는 등 전 생산 과정의 위생·안전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또한 국제적 품질 기준에 맞춰 생산설비 관리도 철저히 해 해외에서도 쌀과자의 맛과 영양을 인정받고 있다.

리뉴얼라이프는 이번 라이스쇼에서 사과, 단호박, 백미, 자색고구마, 시금치, 바나나 6가지 맛의 또또맘 유기농 쌀떡과자를 소개한다. 아기들이 손에 쥐기 좋은 최적의 크기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 제조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향료, 색소, 방부제, 발효제 등도 첨가하지 않았다.

이와 함께 선보일 또또맘 유기농 라이스스틱은 베리, 과일, 채소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소금과 설탕이 첨가되지 않아 쌀과 동결건조 재료의 생생한 향과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또맘 라이스퍼프는 딸기요거트, 맛있는치즈, 시금치, 단호박, 바나나 5종으로, 유기농 설탕이 첨가된 원재료 분말로 코팅해 단맛을 살짝 가미했다. 색소나 별도의 향 첨가는 하지 않았으며, 한 번에 먹을 만큼의 양으로 소포장이 돼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또또맘 리얼퍼핑스낵은 무농약 현미와 무농약 우리밀을 퍼핑해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으로, 치즈, 딸기바나나, 초코맛 3종으로 구성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리뉴얼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라이스쇼를 통해 양평 친환경 쌀과자를 적극 홍보해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등으로 수출국을 확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같은 리뉴얼라이프의 신규·주력제품은 온라인 라이스쇼 전시관(riceshow.or.kr)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7~304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1 쌀가공식품산업대전(라이스쇼 2021)'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