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하선주 기자]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 전경.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 전경.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가 농협경제지주 평가에서 최우수 주유소로 평가받았다.

이번 평가는 농협경제지주에서 ‘21년 NH-OIL 주유소 CS와 청결부문 모니터링 일환으로 한국능률협회 위탁, CS부문과 청결부문으로 나눠 전국 626개 주유소를 대상으로 지난 4월 1일~6월 30일까지 조사,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가 청결부문 전국 최우수 주유소로 평가받게 됐다.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는 청결부문 110점으로 100만원의 시상금을 받았다.

우수상(3개소)는 전주 동부농협주유소, 현풍농협주유소, 조천농협주유소와 장려상(26개소) 춘천농협클린주유소, 토성농협주유소 등이다.

한편 CS부문은 유인주유소와 셀프주유소로 나누어 평가, 최우수 주유소에는 유인 경기 신둔농협 도암지점주유소(105점), 셀프 경북 함창농협주유소(105점)이다.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는 지난해 11월 말 오픈 세종지역 내에서 고품질의 OIL과 저렴한 가격, 청결과 고객응대 서비스로 지역민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를 이용하는 C씨는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의 기름이 고품질에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너무 만족스럽다”며 “될 수 있으면 꼭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를 이용하려고 하고 있다”며 세종중앙농협 NH-OIL 주유소에 만족감을 표했다.

임유수 세종중앙농협 조합장은 “모든 면에서 고객과 함께 하며 농민과 도시민이 함께 상생하고 공존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늘 고민하고 찾아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은 무엇이든 하려 한다”며 “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