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전국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메가쇼 시즌2 박람회에 참가해 한우 시식과 이벤트를 통해 큰 관심을 받았다.

메가쇼 2021 시즌2’수도권 600만 주부들의 핫플레이스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는 박람회로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렸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바이어와 유통관계자들이 찾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자 박람회로 육아용품을 비롯해 요리, 인테리어, 패션 등 라이프와 관련한 제품 전반을 소개했다.

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은 올해는 한우해라는 콘셉트에 맞춰 꾸며진 홍보 부스를 통해 4000년 역사의 우리 한우의 우수성에 대해 알리고 한우 곰탕과 육포 시식과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해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함께 전했다.

이외에도 한우의 우수한 품종과 영양학적 우위에 대해 퀴즈 이벤트를 펼치는 한편 100% 당첨 복권 이벤트와 한우 구매 영수증 지참시 선물을 증정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업로드 이벤트를 함께 운영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한우 캐릭터 쿠션, 한우 한 마리 곰탕, 한우 장바구니, 손소독제, KF94 마스크 등을 증정하며 이목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홍보 부스내 백신접종 완료한 상주인력을3 배치하고 박람회 모든 시설을 주기적으로 소독하는 등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준수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