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농수축산신문=홍정민 기자]

한돈몰서 할인·경품 이벤트 실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2022년 임인년을 맞아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 지난 27일부터 내년 128일까지 ()복 기운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의 이미지를 높이고, 건강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해마다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022년 캠페인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이 가득 담긴 한돈 선물세트를 선물함으로써 따뜻한 마음을 전하라는 의미에서 ()복 기운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 캠페인에는 총 34개 한돈 브랜드가 참여하며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수제햄, 소시지 등의 가공육 세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한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제공되는 신규가입 쿠폰 5000원과 설 선물세트 전용 쿠폰 5000원을 적용하면 최대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7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설 선물세트 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에 구매한 상품은 114일까지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주문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대량 구매자를 위해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설 선물세트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돈몰 회원만 참여 가능한 경품 이벤트는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임인년 호랑이 골드바 1(1/2), 지라프 구이바다 풀세트(2/4), 콜맨 캠핑용 식기세트(3/6), 한돈 선물세트(4/10)가 증정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돈몰 홈페이지(https://mall.han-d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