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

CCM 인증은 기업이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 및 실행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2년마다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본아이에프는 2015년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4회 연속으로 인증을 받았다.

특히 회를 거듭하며 기업 방향성이 CCM의 방향성에 일치된 데서 나아가 임직원과 전국 가맹점 사장님 개개인이 CCM을 내재화하고 전사적 역량을 집중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그 결과 지난 2020년과 2021년 2년간의 인증 기간을 거쳐 지난해 말 재평가에서 모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