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이문예 기자]

 

경농이 2004년 국내최초로 개발한 직접살포제형 제초제 점보제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홍보하고 농업인들과 소통하기 위해 던져라 점보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과 6월 두 차례에 나눠 진행되며 2차례 중복 응모 가능하다. 5월에는 라면 100박스와 선풍기 100, 6월에는 라면 200박스와 선풍기 100대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7월에는 5월과 6월 응모한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다시 한번 추첨해 전기자전거 5대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농업인들은 경농 점보제를 사용하고 있는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핸드폰 카카오톡에서 경농을 친구추가 하고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인증샷과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한편 점보제는 논 안에 들어가지 않고 논둑에서 논 안으로 던져넣는 제초제, 국내 작물보호제 산업의 획기적인 신기술로 평가받고 있다. 2008년에는 신기술제품 인증(NEP, New Excellent Product)을 획득했으며 2010년에는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경농은 황금충점보, 황금볼점보, 마타조점보, 문전옥답점보, 슈퍼점보, 올고래점보, 이편한점보, 주먹탄, 왕주먹, 화이트볼, 마타킹 등 다양한 점보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는 모든 점보제가 응모 가능하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