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수산물 할인 혜택 ‘풍성’
전복, 굴비 등 선물용 제철 수산물 파격 행사
수산물 레시피 공모 이벤트…5만원 적립금 ‘쏠쏠’
“가정의 달, 제철 수산물 반값 할인 혜택 누리고 적립금도 받아가세요”

 

수협중앙회 직영 온라인 전문쇼핑몰인 수협쇼핑이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산 제철 수산물을 최대 56% 파격 할인한다.

수협쇼핑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고,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국내산 수산물을 한데 모아 ‘가정의 달 추천 선물전’ 코너를 열고 오는 15일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가정의 달을 맞아 고품질의 수산물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행사기간 동안 선물세트로 나온 완도 활전복(24미/1.5kg)은 56% 할인된 5만5800원, 굴비(20미/1.4kg)는 40% 할인된 3만 원에 염가로 판매한다. 아울러 가족들과 함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고창 풍천장어(1kg)는 48% 할인된 4만5500원, 녹차품은 선상고등어(1.5kg)는 36% 할인된 2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수협쇼핑은 이번 할인 행사와 함께 ‘수산물 레시피 공모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구입한 수산물로 요리하는 과정을 담은 사진과 요리법을 수협쇼핑 담당자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응모된 레시피 가운데 우수작을 선정해 최대 5만 원의 수협쇼핑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적합한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믿고 먹을 수 있는 국내산 수산물 전문 수협쇼핑에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가정의 달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할인 행사와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수협쇼핑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