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박현렬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안전정보원과 ‘식품안전나라’ 누리집에서 일반 국민을 위한 ‘통합민원상담’과 기업회원을 위한 ‘우리회사 안전관리’ 코너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지난 2월 진행된 대국민 수요조사를 통해 식품안전나라 누리집의 사용환경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반영됐다.

사용환경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고 사용자 맞춤형 기능을 강화하는 등 사용자 중심으로 서비스를 개선했다. 

식약처는 앞으로도 식품안전나라 누리집의 이용 불편사항을 개선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식품안전정보를 활용하고 민원을 신청·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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