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송형근 기자]

농협목우촌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가 신메뉴 핫뿌레이크출시를 기념해 또래오래 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 주제는 핫뿌레이크’, ‘갈반핫반’, ‘단짠치킨등 또래오래 치킨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면 된다. 먹방, , 노래, 패러디 등 자유형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단체 관계없이 또래오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콘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제작한 영상을 게시하면서 필수 해시태그인 #또래오래, #또래오래영상공모전을 달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그리고 또래오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toreore_official)에 공지된 URL에 접속해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참가가 완료된다.

콘테스트 응모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이며 수상작은 811일 또래오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총 상금 1000만 원 규모로 대상 1(), 우수상 3(), 입상 5()을 선발한다. 수상자는 콘텐츠 반응(조회수+좋아요 합산) 50%, 내부평가 50%의 기준으로 선정한다. 대상에 700만 원, 우수상에 각각 50만 원, 입상에 각각 호텔 뷔페 2인 식사권을 수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또래오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래오래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영상 콘테스트를 준비했다또래오래 치킨을 재미있고 맛있게 즐기는 재치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