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송형근 기자]

또래오래가 초복을 맞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로 삼복 챌린지를 진행한다.

또래오래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 초복, 26일 중복, 다음달 15일 말복에 맞춰 총 3번 실시한다. 각 이벤트마다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세 가지 복날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도 증정한다.

먼저 초복 이벤트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며 여름에 먹고 싶은 또래오래 치킨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중복 이벤트는 오는 25일과 26일 진행하며 여름휴가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필수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말복 이벤트는 814일과 15일로 또래오래 치킨을 구매한 뒤 개인 SNS 계정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각각의 이벤트마다 추첨을 통해 총 81명에게 또래오래 치킨쿠폰(6)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쿠폰(30) 스타벅스 음료쿠폰(30) 투썸플레이스 빙수쿠폰(15)을 제공하며, 세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분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1)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또래오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래오래 관계자는 일 년 중 가장 더운 삼복더위를 맞아 고객분들이 또래오래 치킨으로 몸보신하고 더위를 날려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삼복 챌린지를 기획했다세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셔서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