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하림이 세계 최대 식품 품질경연대회인 독일 DLG국제식품품평회에 제품을 출품해 13개의 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하림은 최근 진행된 DLG품평회에 ‘3%’, ‘리얼(Real) 닭가슴살 그릴 스테이크 허브’,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13개 햄, 소시지 제품을 출품해 금상 12, 은상 1개를 수상했다.

이번 품평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하림 제품은 3%3%챔 할라피뇨 Real 닭가슴살 그릴 스테이크 허브 더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 안심 바질&올리브 하림 리얼바 닭가슴살 갈릭 하림 리얼바 닭가슴살 블랙페퍼 하림 리얼바 닭가슴살 오리지널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바질&올리브 하림 닭가슴살 리얼 소시지 허브 하림 닭가슴살 리얼 소시지 페퍼 등이다. 은상은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레몬 제품이 수상했다.

하림은 20115개 품목 출품을 시작으로 201910, 지난해 12, 올해 13개 품목을 출품하며 그 위상을 더해가고 있다.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는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품질경연대회에서 하림 제품이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을 수 있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하림이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 국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독일로 제품을 출품해 평가가 진행된 가운데 이번 품평회는 (주)하림을 포함해 국내 4개 기업에서 모두 27개 제품을 출품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