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 이하 우유자조금)가 국산 우유의 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맛있다 우리우유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 참여 방법은 국산 우유의 매력 국산 우유와의 순간 당신이 바라보는 국산 우유를 사진으로 표현해 해당하는 사진을 촬영하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맛있다우리우유, #국산우유를 해시태그로 함께 업로드 후 제시된 구글폼을 통해 오는 16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특히 국산 우유와 수입 멸균유와의 차별점을 표현한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국산 우유의 매력을 잘 표현한 수상작을 선정해 대상(1)50만 원 상품권, 최우수상(3)30만 원 상품권, 우수상(6)10만 원의 상품권을 수여하며 장려상(10)에게는 이디야커피 5만 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수상작은 우유자조금 SNS 채널에 게재해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우유자조금 홈페이지(imilk.or.kr)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SNS 채널에서 맛있다 우리우유슬로건이 확산되길 기대한다앞으로도 국산 우유의 우수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