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신문=김소연 기자]

매일유업이 내년 설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갓성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연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실속 있는 상품만 골라 구성한 선물세트를 1~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다음달 1일까지 사전예약을 하면 최대 51%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구매확정 후 리뷰 작성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1000점까지 받을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두유, 어메이징 오트, 골든밀크, 셀렉스, 썬업, 매일야채, 상하키친 카레·스프, 소잘 우유·초코크림 롤케이크 등이다.

이 외에도 부족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셀렉스 프로틴바 선물세트와 매일두유 고단백 선물세트, 풍부한 원물 함량으로 깊은 맛을 자랑하는 가정 간편식 상하키친 선물세트 등 매일유업을 대표하는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매일유업에 보내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새해 모두 건강하길 바라며 이번 선물세트 기획전을 준비했다영양성분은 꾹꾹 눌러 담고 풍성한 혜택으로 부담은 덜어낸 매일유업 갓성비 설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가족, 지인의 건강을 챙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