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농수축산신문=안희경 기자]

팜스코의 돈육브랜드 ‘하이포크’는 지난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돈육부문에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수상프로그램에서 하이포크의 ‘브랜드 만족도’ 지표는 경쟁사 대비 역대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팜스코는 사료사업을 필두로 종돈에서 육성, 비육 등 사육부분과 신선육 생산과 가공, 육가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하이포크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자연 친화적이며 건강하고 안전한 축산 식품을 생산, 공급하기 위해 ‘하이포크 동물복지’, ‘하이포크 무항생제’ 브랜드를 출시했다. 

또한 윤리적 소비 증가에 맞는 소비자 가치실현에 동참하고자 친환경 소재의 포장재와 멀티박 포장법을 사용해 기존 정육류 상품에 사용하던 플라스틱 용기를 없애 쓰레기 배출을 절감하는 노력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하이포크는 돼지고기의 다양한 맛을 선보이기 위해 바로구이 꽃살, 칼집삼겹, 오소리감투, 쫀쫀편육 등 특수부위 제품을 계속 출시중이며 하이포크로 만든 간편 육가공 제품들도 꾸준히 개발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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