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울산본부(본부장 김창현)은 지난 8일 김창현 농협울산본부장, 이영우 농협은행 울산본부장을 비롯한 농협법인대표, 농협은행 전 사무소장, 농협울산본부 임직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동참을 위한 범농협 차원의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향에 기부하여 혜택 받고 내 고향 살리는 고향사랑기부제, 울산사랑울산농협이 함께합니다!’, ‘다함께 울산사랑, 함께해요! 고향사랑이라는 구호 아래 범농협 임직원이 울산지역에 대한 기부에 앞장서고 지역 농축산물을 답례품으로 신청해 지역균형발전에 전 임직원이 합심해 이바지하기로 다짐했다.

한편 농협울산본부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 설 명절 기간 KTX울산역에서 귀성객들과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답례품 홍보 및 울산쌀 나눔 캠페인을 펼쳤으며 2월부터 농협울산유통센터와 농협하나로마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하단에 제도 홍보 문구를 삽입해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도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김창현 본부장은 고향사랑기부제 확산과 울산농협 내 기부문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업인 복리 증진 등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울산농협의 역할을 충실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수축산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